삼성전자,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하는 ‘세일 페스타’ 실시

S생활 입력 2022-01-20 15:11: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가전, 모바일,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기간 동안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 무풍에어컨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Neo QLED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북 등 지난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던 총 70여개의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QLED TV는 전국 1천대 물량이 완판 되었고, 식기세척기, 무풍큐브, 에어드레서도 삼성닷컴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조기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지난 18일 QLED TV, 무풍큐브 추가 입고를 포함, 비스포크 냉장고, 무풍에어컨 등 2차 행사모델 오픈 해, 조기 품절로 아쉽게 기회를 놓친 고객들에게 행사모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해 비스포크 웨딩 클럽 9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 10브랜드와 제휴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 기간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삼성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새해 응원 댓글 이벤트와 삼세페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