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건설, 전세형 민간임대 ‘세마역 성도 르피스’ 12월 분양

부동산 입력 2021-11-24 11:25:56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세마역 성도 르피스’ 투시도. [사진=성도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성도건설은 다음 달 경기도 오산시에 민간임대 상품인 ‘세마역 성도 르피스’ 공급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세마역 성도 르피스는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일원에 지하 1층~지상 26층, 1개동 전용면적 56~57㎡, 총 160실로 조성된다. 


단지는 세마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북오산IC, 경부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평택을 비롯한 인근 주요도시와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동탄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갖췄으며,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송탄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가깝다.


단지 주변 교육시설로는 광성초, 세마중·고등학교가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죽미공원, 죽미체육공원, 은빛개울공원 등 녹지도 풍부하다. 


또 단지의 전 가구는 최신 평면인 3Bay 2Room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드레스룸도 마련해 수납을 극대화했다.


세마역 성도 르피스는 전세형 임대 상품으로 월세 부담이 없으며,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임대보증금의 100%를 보증해 깡통전세에 대한 걱정없이 최장 10년간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단지는 전매 제한도 없어 수요자가 원할 시 언제나 전매가 가능하다.


세마역 성도 르피스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 민간임대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전국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취득세, 재산세 등 주택소유에 따른 세금도 없다.


한편, 세마역 성도 르피스 견본주택은 다음 달 경기도 오산시에 마련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