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커뮤니케이션, ‘우지은 스피치랩’ 정식 론칭

S생활 입력 2021-11-24 08:5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우지은 스피치랩 온라인 클래스]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강의 서비스 ‘우지은 스피치랩’을 24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우지은 스피치랩’은 온라인 강의와 화상 실습을 결합한 인강으로, 수강생은 매주 토요일 ZOOM LIVE로 실시간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트레이닝 후 개별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스피치랩 연구진과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클래스 과정으로 힐링보이스, 스피치 시크릿21, 면접의 정석 등 주요 4과목이 1차 오픈되었으며, 프레젠테이션, 대화법, 강사양성과정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과정인 ‘힐링보이스’는 몸, 맘, 말의 선순환을 강조하는 보이스 훈련으로 심화과정의 경우 현직 앵커, 기자, 배우, 성우가 배우는 보이스 수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스피치 시크릿21’은  발표가 많은 직장인, 대학생, 강사, 교수, CEO에게 적합하며, 면접의 본질에 집중한 ‘면접의 정석’ 강의는 취준생들에게 면접 핵심 스킬을 생생하게 전한다. 


우지은 대표는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며 “단순히 듣고 마는 수동적인 인강이 아니라 수강생이 직접 훈련하면서 스피치를 체화하도록 돕는 능동적인 교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지은 스피치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