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농업인의 날' 기념 '가래떡데이' 이벤트 실시

산업·IT 입력 2021-11-11 10:29:35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가래떡데이' 사내행사 이미지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가 농업인의 날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래떡 간식을 제공하는 ‘가래떡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의 일환으로,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우리 농가의 지속가능한 농업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결식우려 아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기부 챌린지로, 이달 21일까지 쌀로 만든 음식의 사진이나 쌀로 만든 음식을 먹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챌린지에 동참할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해당 챌린지는 동참 게시물 수에 따라 결식우려 아동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선물하게 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우리 쌀을 소비할 수 있는 좋은 계기에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가래떡 나눔 행사를 열게 됐다”며 “지역 농가는 물론 결식우려 아동을 지원할 수 있는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