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LPG협회, 스타리아 LPG 통학차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10-08 13:53:2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한LPG협회는 스타리아 LPG 어린이통학차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계약 인증’ 이벤트는 스타리아 LPG통학차 계약을 인증한 구매자 대상으로하며 네이버 카페 ‘학관노(학원관리노하우)’, 다음 카페 ‘학원노(학원관리의 원장 노하우)’에서 참여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스타리아 LPG통학차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참가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개인 SNS 계정에 스타리아 통학차 이벤트 이미지를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인 스타리아LPG통학차, LPG통학차, 친환경통학차를 등록하면 된다.


스타리아 LPG통학차는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을 적용한 어린이 전용 통학차량으로, LPG차는 미세먼지 배출량이 매우 적고, 질소산화물 배출량도 경유차의 93분의 1에 불과한 친환경 저공해 차량이다.


현대자동차 어린이통학차 전용모델 스타리아 킨더(Kinder)는 스타리아 투어러 모던 트림 기반의 11인승과 15인승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11인승 모델에는 안전벨트 높이 조절 장치를, 15인승 모델에는 3점식 높이 조절 가능 안전벨트, 안전벨트 착용 확인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어린이 통학차량 LPG차 전환 지원 사업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린이 건강 보호를 위해 LPG통학차 신차 구입 시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업계 관계자는 “안전성이 강화된 스타리아 LPG 통학차가 어린이의 안전과 건강을 동시에 지키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