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규 기업PR 광고캠페인 9년만 론칭
대우건설의 기업PR 광고 화면. [사진=대우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우건설은 10일부터 신규 기업PR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업계 최초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을 모델로 광고를 선보인 이후 9년만이다. 대우건설은 최근 푸르지오 광고를 통해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Natural Nobility)’이라는 브랜드철학과 주거 프리미엄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왔다.
이번 기업PR광고에서는 푸르지오라는 주거 브랜드 뿐 아니라 교량, 터널 등 토목·플랜트 분야의 건축물과 대우건설이 시공한 해외 랜드마크들을 골고루 보여줌으로써 종합건설사로서의 위상을 표현했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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