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타임디펜더스' 흥행 예고…日 사전 예약자 10만 돌파

증권 입력 2021-07-23 09:07:29 수정 2021-07-25 14:48:3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래형 전략RPG '타임디펜더스', 사전예약 2주만에 10만 달성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사전예약 랭킹 사이트1위 기록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KOTOKO' 참여 OST 공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베스파는 22일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사전예약 진행 2주 만에 예약자수 10만을 돌파하면서 흥행 기대감이 커졌다고 밝혔다. 

 

지난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일본 현지 사전예약에 돌입한'타임디펜더스'는 오픈 하루 만에 일본의 사전예약 사이트 앱겟(appget)에서 사전예약 랭킹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불과 2주 만인 22일에는 사전예약자 수가10만 명을 돌파, 일본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정식 출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러한 현지 반응은 베스파 특유의 그래픽 감성과 CBT를 통해 입증된 게임의 재미, 소통을 중시하는 유저 친화형 커뮤니케이션 정책 등이 유저 네트워크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기 때문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또한, 캐릭터 사전 인기투표를 통해1위를 기록한 영웅을 런칭 시 지급하는'타임디펜더스'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현지에서 다소 이례적인 기획으로 꼽히며 일본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타임디펜더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은 한국과 달리 사전예약자 수에 대한 기준이 높지 않아, 현재 추세로 봤을 때 상당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고,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디펜더스'는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코토코(KOTOKO)'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OST) 'Never Too Late'를 공개했다.

 

'Never Too Late'는 록 기반의 리드미컬한 곡으로, 타인에 대한 믿음이 없는 주인공'''타임디펜더스' 동료들을 만나 점차 성장해 나가는 게임 스토리가 반영된, '좌절이 있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함께 나아가자'는 미래지향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