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전문 브랜드 맘스코코넛, 무점포 소자본창업 창업주 본격 모집

S생활 입력 2021-07-09 13:17:4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맘스코코넛]

코코넛 전문 브랜드 맘스코코넛이 무점포 소자본창업을 함께 할 창업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맘스코코넛은 해외여행 등을 통해 한번쯤 맛보았던 코코넛을 원형의 형태로 특수 가공,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어느 장소에서도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에 사용되는 코코넛은 당도(7-9brix)와 풍미가 뛰어난 종자만을 선별하여 공급하고 있는데 업체 측은 이점을 맘스코코넛의 경쟁력 및 강점으로 꼽고 있다.

 

특히 기존에 가장 문제되었던 짧은 유통기간을 3개월로 늘려 매장 내에서도 재고 부담을 갖지 않고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무점포 소자본창업 창업주 모집을 통해 맘스코코넛은 본사의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지역 독점 판매권한을 가지고 계약지역 내 판매처를 확보해 제품을 공급한다. 때문에 창업주들이 주변업체와의 경쟁 없이 시작할 수 있어 비교적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창업 전 본사에서 15곳의 판매처 개설을 미리 지원해줘 창업과 동시에 수익이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맘스코코넛 관계자는 사업은 실제 오프라인 시장인 마트, 카페, 유원지매점, 관광지매장, pc방 등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요량이 보장된다중간의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지역총판으로 논스탑 제품공급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그 운영이 간단하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문의는 공식사이트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