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만의 독특한 FC브랜딩, 유튜브 예능 ‘석천이네 홍밥’ 선보여

S생활 입력 2021-07-09 09:49:12 유연욱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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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신한라이프]

지난 1일 출범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자사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는 MC 홍석천과 특별 게스트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신한라이프의 임직원 또는 고객을 찾아 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나누는 도시락 토크 프로그램 <석천이네 홍밥>을 선보인다.

 

유튜브 예능 기반의 도시락 토크쇼인 석천이네 홍밥은 기존 FC의 이미지를 색다르고 유쾌하게 풀어냄과 동시에 이들의 솔직한 워크앤라이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낳으며 조회수는 물론 이벤트 참여도 계속해서 상승 중에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서 소개한 ‘석천이네 홍밥’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은 물론 MZ 세대와의 소통에 중점을 둔 공유 가치가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면 배치하여 공감대를 끌어내고 있다.

 

요즘 화제가 되는 골목길 현장을 취재하여 다채로운 소식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골목길 힙스터>, 원데이 클래스처럼 쉽게 배울 수 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하는 <초심자를 위한 취미로그> 등의 라이프 공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하며 매월 신규 구독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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