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트와이스 모델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 광고 온에어

증권 입력 2021-06-15 08:22:4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경남제약이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를 출시하고 모델 트와이스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15일부터 온에어 한다. 


이번 광고는
매일 먹으면 매일 촉촉하다는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한편 트와이스 멤버 9명이 각각 엔딩 요정 컨셉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광고에서는 수분 충전 하기 전, 스킨케어 하기 전, 세안 전 등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핑크 케어가 필요한 순간이 멤버별 매력과 함께 트렌디하게 담겨졌다.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가 함유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1
(2g)당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C 1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쉬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호박농축분말 등 피부를 위해 엄선한 부원료 14종이 포함됐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에 분말 타입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권장 섭취 대상은
속부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경우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은 경우 피부 속 당김을 없애고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은 경우 불규칙한 식사가 잦은 경우 등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는 15일부터 지상파를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면서 광고에서는 멤버별 각기 다른 매력과 함께 매일 먹으면 매일 촉촉하다는 제품 메세지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