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 여름 준비하세요

S생활 입력 2021-06-10 10:08:5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의 래핑차일드가 오는 11()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오직 네이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대 60% 혜택은 물론 여름 시즌오프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래핑차일드가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새롭게 론칭한 애슬레져 라인인 플레이지(PLAY-Z) 시리즈와 래핑차일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어리쿨 기능성 시리즈의 여름 티셔츠, 팬츠, 원피스와 함께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지팬츠 등 여름 인기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에어리쿨(AIRY COOL)은 흡한속건 기능성이 있어 여름철 더위를 위한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마블, 디즈니 등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반팔 상·하의 세트, 민소매 상·하의 세트, 파자마 상·하의 세트, 파자마 원피스로 구성돼 일상 속 아이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래핑차일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지(PLAY-Z) 시리즈는 실내, 야외 등 다양한 활동에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COOL PASS 기능성 소재로 반팔티와 팬츠, 7부 레깅스,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전 상품 당일 무료 배송, 스토어찜 10% 쿠폰과 함께 첫 구매 시 3천 원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댓글과 좋아요 참여 시 추첨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여름 시즌을 맞아 래핑차일드만의 차별화된 기능성 아이템과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만족스럽게 여름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외 2개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유아동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