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다양한 고객 참여 콘텐츠 선봬

부동산 입력 2021-06-03 15:33:2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드림하우스 갤러리 스튜디오 모습. [사진=DL이앤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DL이앤씨가 ‘e편한세상의 전면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실체를 총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 드림하우스 갤러리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새로운 형태의 주거 콘셉트를 제시함은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는 전시, 아트 컬렉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색다른 참여 이벤트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국내 대표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진행하는 꿈꿔왔던 공간이 현실이 되는 마이 드림하우스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는 거실, ,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프로모션으로 방문 고객에 한해서만 현장에서 신청 기회가 주어지며, 추후 당첨자에게 단 하나뿐인 꿈의 집을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드림하우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인 '드림 콜라주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다양하게 펼쳐진 공간을 고객이 직접 탐험하며 꿈을 직접 수집하는컨셉의 투어 이벤트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에코백을 비롯한 드림 콜라주 카드북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북 엑셀런트 가이드’ 3권 세트가 담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 중 매일 1명의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드림하우스 갤러리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드림하우스 갤러리 관계자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위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좋은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라며 "e편한세상은 앞으로도 업계에 새로운 화두를 제시해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하우스 갤러리의 다채로운 콘텐츠로는 갤러리의 여정이 시작되는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드리밍 브릿지’, e편한세상만의 고도화된 기술력을 소개하는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프리쇼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이는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브랜드의 감동을 소장하는 드림 스토어까지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구성됐다.

 

특히 드림 스토어에서는 e편한세상이 분야별 전문 역량과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소규모, 소상공인 브랜드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공동 개발한 착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은 갤러리 운영 기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으로 제작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는 기존 주거공간의 개념을 깨고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과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새로운 소형 주거 콘셉트인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선보이며 최근의 사회적 이슈 및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심도 있게 제안한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295-6에 위치하며, 2021731일까지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만 실시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