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F&B 시장 확대 나선다

산업·IT 입력 2021-05-21 15:06:17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름맞이 음료·구독 서비스 출시

[사진=메가박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가박스가 새로운 여름맞이 음료 메뉴와 커피 구독 서비스 출시로 F&B 시장 확대에 나선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는 여름맞이 음료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음료 메뉴는 계절과일을 사용한 에이드 메뉴 2종, 논커피 메뉴 2종, 티 메뉴 3종 등이다

 
한 달동안 하루 한 잔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 구독’ 서비스도 선보인다1,000매 한정으로 1만4,900원에 판매한다추후 다양한 메뉴로 확대하고, 매월 자동 정기 결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F&B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지난 3월 치킨 브랜드 제너시스 BBQ와 업무 협약을 맺었고, 쿠팡이츠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도 시작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상 상영관 내 음식물 취식이 금지된 상황에서 음료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러한 시도들을 통해 극장을 ‘영화만 보는 공간’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전반이 실현되는 공간’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