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농심과 콜라보 바나나킥 신메뉴 출시

S생활 입력 2021-05-21 13:24:3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감성커피]

21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에서 농심과 콜라보레이션한 바나나킥 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늘 새로운 트렌드의 메뉴 구성을 연구하는 감성커피는 주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농심 바나나킥과의 환상적인 맛의 궁합을 탄생시켰다. ‘감성커피와농심은 21바나나킥라떼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두 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바나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과자 바나나킥과 음료의 절묘한 궁합으로 출시 직후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나나킥라떼는 바나나킥을 갈아 넣은 신선한 찐한 생우유에 바나나킥을 가득 담은 메뉴다. 과거 바나나킥을 좋아했던 레트로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각의 메뉴로 인정 받는 중이다.

 

카라멜쉐이크는 바나나킥과 카라멜을 넣어 갈아 만든 밀크쉐이크에 달콤한 휘핑과 바나나킥, 카라멜 드리즐을 올려 만들었다.

 

감성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나나킥 음료 구매 시 엽서, 책갈피, 코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킥 미니엽서와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