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유튜브 등 통해 ESG 힐링 비대면 콘서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5-20 10:19:51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ESG경영 실천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언택트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4일 오후 3시부터 일렉트릭 뮤즈 인디밴드 세이수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뮤직 콘서트는 하나원큐페이와 유튜브카카오톡 채널 등 하나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콘서트는 긴 시간 코로나로 인해 지친 고객들을 위해 안방에서 즐길 수 뮤직 콘서트를 제공하고 공연 기회가 줄어든 뮤지션들에게는 ESG차원의 공연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하나카드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뮤직 콘서트 감상평과 친구 추천 글을 남기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언택트 공연에 첫번째 아티스트인 4인조 인디밴드 세이수미는 2019 12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KEXP LIVE에 출연하는 등 미국유럽 등에서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밴드이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비대면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하나TV 유튜브 컬쳐 콘서트를 통해 젊은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고객분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