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현대카드,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 증정 이벤트

금융 입력 2021-05-18 09:23:26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000 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의 올해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이 중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스타벅스와 현대카드는 직전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5,000 명에게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이 선택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과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이 통신료·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4대보험 등 생활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최대 2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 후 간편결제 서비스 누적 이용금액이 10만 원 이상 되면 최대 1만 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