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티니패스 카드 정기충전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5-14 10:12:34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롯데카드가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 용돈을 정기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티니패스 카드 정기충전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등록 후 1회 이상 정기충전이 완료되면 월별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최대 3매까지 적립되고신청 월 포함 5개월 차에 쿠폰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5월에 용돈 정기충전을 등록하고 매월 충전 완료하면 9월에 기프티샷’ 모바일 쿠폰 3매가 발송된다또한이미 10만원 이상 용돈 정기충전 이용 중인 고객은 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어 9월에 모바일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자세한 이벤트 관련 사항은 롯데카드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니패스 카드는 롯데카드가 선보인 신개념 청소년 용돈카드로부모의 자녀 용돈관련 관리의 편의성과 사용한 용돈의 소득공제 혜택은 물론 후불교통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카드다또한매월 10/15/20/25일 중 하루를 선택해 용돈 정기충전일로 등록하면 다음 달부터 설정한 금액과 날짜에 맞춰 자동으로 충전돼 용돈 지급의 편리성도 갖췄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청소년을 둔 가족들에게 용돈 충전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 이벤트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티니패스 카드 이용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