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 오는 14일 홍보관 오픈

S경제 입력 2021-05-11 13:44:13 박진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충북 진천군 문백면 문덕리 인근에 주거형 개발진흥지구에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아파트가 들어선다.

 

해당 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8층까지 전용 5985세대, 전용 7489세대, 전용 84474세대의 규모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 총 648세대를 선보이며 오는 14일 홍보관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행정의 요충지로써 편리한 인프라를 누리며 한적한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다. 터미널과 경찰서, 법원, 군청 등이 형성된 진천읍 중심 시가지와 약 2km의 거리로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 없이 행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기타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교통망 역시 쾌적하다. 17번 국도 4차선 교차로와 약 500m의 거리이며 진천 외곽 간선도로 4차선과도 인접해 타지역 이동 및 접근성이 우수하다. 원활한 교통망으로 청주 및 안성지역으로의 이동, 천안으로의 통근·통학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미래 식물원과 봉화산, 문안산, 도당공원 등 녹지시설들이 풍부하게 자리 잡고 있어 공원이나 산책로, 운동시설 등 생활 편의시설 역시 잘 조성되어 있다. 이로 인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되며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배치로 풍부한 채광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 세대가 녹지공간에 접합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췄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업지 인근 현대모비스, CJ제일제당 등 농공단지들이 생산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진천군 내 주택이 부족해 대부분의 입주 업체 근로자들이 다른 지역에서부터 먼 거리를 출퇴근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해당 아파트는 인근 지역주민들의 수요뿐만 아니라 입주 업체 근로자들의 수요 또한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의 홍보관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벽암리 인근에 위치하며 이곳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