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5월 월간혜택 이벤트 실시

금융 입력 2021-05-07 11:18:52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화한 ‘5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월간혜택은 하나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통해 매 월 고객이 가장 관심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벤트 만을 골라 정리해 놓은 것으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5월 이벤트의 주제는 ! 5월 혜택도 심()봤다로 거리는 멀지만 마음을 전하는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고객들의 결제 부담을 낮춰드리고자 건강식품완구도서여행골프 등 다채로운 생활 쇼핑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특히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한 트렌디한 쇼핑 혜택을 제안하는 요즘혜택에서는 하트릴레이라는 소제목으로 언택트 시대의 부모님아이나를 위한 선물을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준비 할 수 있는 혜택 라인업을 선보인다.

▲토이플러스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KGC 한국인삼공사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결제 혜택 최대 $133할인 ▲무신사 5만원 이상 무신사페이로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솔드아웃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 준비에 필요한 혜택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우선 소규모 단위로 가족커플친구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반려견 테마파크 등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48%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파크이용권 최대 60% 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전회원 30% 현장 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을 라인업 했다.

더불어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생활영역에서 더욱 알뜰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대형 온라인 쇼핑몰디지털 가전패션해외직구 등 생활영역에서의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SSG.COM 1천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7천원 장바구니 할인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7천원 할인 ▲위메프 베이비위크 최대 15% 할인투어위크 3~15% 할인 ▲지그재그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코오롱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롯데하이마트 일 최대 30만원 청구할인 ▲YES24 5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플랫폼 Tribe 이지혜 매니저는 고객분들이 가정의 달에 쇼핑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따뜻한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전할 수 있도록 5월 월간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