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관리 앱 ‘그로우’, 가정의 달 맞아 5랜만에 이벤트

산업·IT 입력 2021-05-06 11:31:11 윤다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5월 한 달간 ‘5랜만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족과 지인 등 주변 사람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진심을 감사카드로 표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일과 학업에 치여 자신도 모르게 소홀하게 대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더 많이 표현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미션은 크게 △감사카드 전달, △가족과의 시간 보내기 목표 실천, △소중한 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담은 감사일기 작성의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우선 감사카드 전달 이벤트 ‘5가는 마음’은 감사카드를 1건 이상 발송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이때 5월 가정의 달 전용 감사카드 스킨으로 업데이트된 ‘어린이날’, ‘존경해요’, ‘감사해요’ 스킨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다. 조건 충족 즉시 ‘감사의 5월’ 한정판 뱃지를 받아볼 수 있다. 


가족과의 시간을 5월 목표로 설정하고 실천하는 ‘5늘은 꼭!’ 미션도 준비돼 있다. 목표 수립 후 1회 이상 실천하면 ‘소중한 가족’ 한정판 뱃지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5래 전으로’ 미션은 가족이나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감사일기를 1건 이상 기록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감사한 순간’ 한정판 뱃지가 부여된다. 


또 모든 미션에 성공한 본인인증 완료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국인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20가지 방법을 담은 도서 <코리안 탈무드>와 스타벅스 커피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앱으로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 습관 형성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로우’ 앱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