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ISA도 자신이써!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1-05-04 16:55:33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증권은 4일 ‘미래에셋증권 ISA도 자신이써!(ISA=이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래에셋증권 전국 영업점(77개) 내점을 통해 ISA를 가입, 이전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 ‘Lucky Family 사은품 팡!팡! 이벤트’는 중개형 ISA 가입금액 500만원 당 응모권 1장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5명), Apple 에어팟 프로(10명), VIPS 외식 상품권(100명), 모바일문화상품권(100명) 을 지급한다.
 
두 번째, ‘중개형 ISA 신규 고객 Welcome 이벤트’는 가입금액 500만원 이상인 중개형 ISA 신규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한다.
 
마지막, ‘타사 ISA 당사 이전 또는 기존 ISA 계좌 추가 입금 이벤트’는 이벤트 명 그대로 타사에 보유중인 ISA를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하거나, 이벤트 시행 전에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을 통해 개설한 ISA 계좌에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입금을 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한다.
 
‘ISA’는 이자, 배당소득세를 최대 400만 원 한도(일반형 최대 200만 원)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 9.9% 저율,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아울러, 2021.03.22에 새롭게 출시된 ‘중개형 ISA’는 기존 ISA의 비과세, 분리과세 혜택과 동시에 국내주식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편입할 수 있고 '주식매매차손'과 다른 금융 투자 상품과의 손익 통산도 가능하다.(단, 국내주식형 펀드, ETF 내 국내상장주식에서 발생한 손실 제외)
 
한섭 미래에셋증권 WM마케팅본부장은 "최근 많은 고객들이 중개형 ISA 계좌에서 국내주식, ETF 등을 활용한 자산관리와 절세 혜택에 관심이 많다”며 “미래에셋증권의 중개형, 신탁형, 일임형 ISA 상품이 고객들의 자산 형성과 평안한 노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실시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영업점과 고객센터,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계약 체결 전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라며, 이 계좌내 투자성 상품은 자산가격 변동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