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 론칭

S생활 입력 2021-04-23 13:21:4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 신제품 6종 출시

[사진=ACN 코리아]

ACN의 한국지사 에이씨앤코리아(이하 ACN 코리아)가 지난 4월 12일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Benebeaut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베네보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플레더마(Fleuderma)'를 출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와 황사·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과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데 집중하기 위한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의 신제품은 클렌징부터 각질 케어, 보습, 미백, 주름개선까지 아우르는 총 6종으로 ▲올인원 마일드 클렌징 젤 ▲퍼스트 스텝 에센셜 워터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세럼 ▲스킨 베리어 인헨싱 크림 ▲안티-더스트 크림 미스트 ▲올데이 마일드 선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제수 대신 어성초추출물, 편백나무수 등 식물수와 추출물을 70% 이상 사용한 '플레더마'의 모든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CN 코리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며 저자극 스킨케어에 대한 필드의 니즈가 상당했다"며 "효과와 성분이 입증된 플레더마의 신제품들이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잡티, 무너진 피부 장벽 등 다양한 고민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네보떼의 플레더마 신제품은 ACN 코리아의 라이프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 이며, 출시를 기념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특별한 구성과 혜택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