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 THE S PRESTIGE' 출시

금융 입력 2021-03-31 08:59:16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가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해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신세계백화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VIP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신세계 THE S PRESTIG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이 일반회원보다 4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신세계백화점에서 지난 1년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코로나 영향에도 불구하고 VIP회원의 명품 구매 증가로 2020년 명품 매출이 전년 대비 25.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평소 할인이 없는 명품까지 결제일 할인이 가능한 신세계 VIP 회원 전용 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신세계 THE S PRESTIGE'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1.2%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 THE S PRESTIGE'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4만 5천원, 해외겸용(마스터카드) 15만원이며, 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등급 이상일 경우 발급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VIP 골드 이상 등급의 회원이 '신세계 THE S PRESTIGE'로 행사 대상 명품 브랜드 구매 시 VIP 스페셜 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준다. 또한 VIP 세일리지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VIP 스페셜 마일리지 적립, VIP 세일리지 추가 제공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신세계백화점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VIP 혜택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금융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