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페트병 출시

증권 입력 2021-03-22 14:37:15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의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페트 용기 신제품을 출시한다. 

 

22일 넥스트사이언스는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운영중인 자회사 프레시코가 318일부터 1주일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페트병 신제품의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건강 발효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차별화를 위해 프레시코는 기존 유리병 제품만을 생산해왔지만,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요구가 빗발치자 용기 다변화에 나선 것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조깅, 요가 등 운동 중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즐겨 마신다는 소비자들이 유리병이 다소 무겁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다야외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페트병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며 ‘1초에 한 병꼴로 판매되고 있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홍차, 녹차를 506시간 발효한 건강 음료로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나 인플루언서 위드나미 등이 소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페트병 신제품 사전 예약 분은 25일부터 차례로 출고되며, 기존의 유리병 제품과 동일하게 오리지널, 진저레몬, 석류, 애플베리 4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