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 두 번째 라이브 방송 진행

S생활 입력 2021-03-19 10:35:3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모나르떼]

첫 라이브커머스를 성황리에 마친 모나미 교육 콘텐츠 모나르떼가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나르떼 정규 프로그램 무료 샘플 수업과 라이브온 특강을 소개한다.

 

모나르떼는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135개의 인문학 이야기를 미술로 배우는 예술 인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개정 교과와 연계된 내용을 연대기별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19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연강률이 우수한 모나르떼 라이브온 수업을 정규 수업 그대로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신청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라이브온 특강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M컨템포러리에서 전시중인 신의 예술가, 미켈란젤로 특별전과 연계한 수업이다. 샘플 수업 수강과 본 전시회 관람권을 결합한 패키지로 아이와 주말에 가볼만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모나르떼 라이브온 특강을 통해 르네상스 3대 거장의 포인트만 짚어 스토리텔링 한 뒤, 미술관에 가면 세계 명작을 보고 감상 비평 하는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모나르떼만의 아트맵이다.

 

모나미 교육 콘텐츠 관계자는 첫 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끝난 만큼 두 번째 방송 또한 유익한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교육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또래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