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민 위한 ‘마이호미’ 플랫폼 활성화

부동산 입력 2021-03-09 09:50:27 지혜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HDC현대산업개발이 확대 중인 스마트 주거서비스 플랫폼 ‘마이호미’ 앱을 사용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아이파크 입주민들을 위해 서비스 플랫폼 마이호미 개발하는 서비스를 확대 중이라고 9 밝혔다. 

 

마이호미는 스마트 주거 서비스 앱으로 지난 7 정식 공개했다. 아이파크 입주민들( 18,000세대) 앱을 활용해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아이파크 커뮤니티 시설 예약, 생활편의 서비스, 아이파크 입주민 전용 공동구매 등을 이용할 있다.

 

최근 마이호미는 차례 발전됐다. 입주 서비스, 인테리어, 생활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O2O(Online to Offline) 결제 기능을 활용하면 인테리어 견적이나 입주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원하는 날짜별로 손쉽게 예약할 있다.

 

일산2 아이파크에는 마이호미를 통해 공동현관을 여닫을 있게 했다. 앱만 설치돼 있으면 공동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도 호출할 있다.

 

입주민 대상으로 마이호미몰 운영한다. 마이호미몰에는 가전제품부터 간편식 등이 갖춰졌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 많은 아이파크 입주민이 마이호미를 이용할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 기술도 적극적으로 접목할 계획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