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CU와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세트’ 패키지 출시

증권 입력 2021-03-02 09:18:04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쌍방울이 BGF리테일의 CU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추억은 방울방울 찐-레트로 셋뜨는 재미를 소비하는 펀슈머(Fun+Consumer)’족과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기획됐다. 쌍방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메리야스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한 상품으로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쌍방울 레트로 패키지에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선사할 수 있는 각종 초콜릿과 소프트 캔디류 등이 들어있다.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하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패키지 안에는 쌍방울 공식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과 쌍방울 레트로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해당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트라이샵을 통해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할인쿠폰은 31일부터 4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406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1020세대에게는 재미를 전달하고자 콜라보를 진행했다앞으로도 젊은 감성과 추억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를 지속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