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2021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특강 총집합

S생활 입력 2021-02-26 14:29:3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메가랜드]

메가랜드가 2021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특강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한 이번 무료특강은 테마별 특강부터 개정법령 특강까지 다양한 파트를 아우르고 있으며, 메가랜드 강사진의 고퀄리티 특강을 무료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평소 자신에게 부족했던 파트나 보완이 필요한 파트를 골라 들을 수 있고, 트렌드에 맞춰 신규 무료 특강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메가랜드 무료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법 , 부동산공시법, 부동산 세법으로 과목별 구성되어 있으며 1차 기초 계산 특강부터 기출 해설 강의, 과락 탈출 특강까지 다양한 주제로 업로드되어 있다.

 

또 한 가지 특전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로 메가랜드 대표 패키지 ‘전과목 0원땅’을 수강해볼 수 있다는 점으로, 메가랜드의 2020+2021 강의도 체험해볼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무료특강 모아보기에서는 본고사 해설강의부터 핵심테마강의까지 나에게 꼭 필요한 특강을 바로 신청해 수강할 수 있다라며,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무료특강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특강을 들으며 자신감과 실력을 키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료특강 라인업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