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제작지원

S생활 입력 2021-02-26 10:07:4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어쩌다사장]

프리미엄 삼겹살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어쩌다 사장'은 실제 시골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아낸다. 두 사람은 마을의 터줏대감 격인 슈퍼를 운영하며 때로는 여유롭게 때로는 부지런하게 시골에서의 삶에 녹아들 예정이다.

 

'어쩌다 사장'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차태현의 예능감 넘치는 모습은 물론, 조인성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또한 앞으로 인근 주민들부터 두 사람을 도우러 방문하는 친구들까지 다양한 이들과 소통하는 모습은 물론, 식료품점에서 철물점까지 다채롭게 변신하는 만능슈퍼 사장의 활약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돼지집 김동환 사업부장은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차태현·조인성 두 배우가 보여줄 소박하고 따뜻한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면서남녀노소가 공감할 수 있는 힐링 예능을 통해 하남돼지집 배달삼겹살의 대중적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내점영업 중심에서 내점과 배달을 병행하는 사업모델로 전환하며 치킨과 중화요리 일색이던 배달시장에 삼겹살 카테고리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외식업계가 극심한 업황 침체를 겪는 가운데에도 지속적인 출점 소식을 전하며 탄탄한 브랜드파워를 과시하는 중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하남돼지집 가맹점의 누적 배달매출은 지난해 말 기준 120억여 원을 돌파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