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플레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 9종 독점 수입ㆍㆍ오프라인몰 입점

S생활 입력 2021-02-23 13:18:2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퓨어스랩]

㈜휴플레인이 포르투갈 올리브유 최대규모의 올리베이라 다 세하 9종 제품을 독점 수입하고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휴플레인과 독점 수입계약을 맺은 올리베이라 다 세하는 각종 캠페인에서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진행하였을 뿐 아니라, 올리브유 세계대회 등을 통해 약 300개 이상의 수상이력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최상의 맛에는 최고의 신선한 원료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이념을 위하여 100% 수직 통합형 오일 생산을 고집한다.”라며 이러한 방식으로 최고의 품질 기준을 갖춘 공장에 가장 신선한 올리브가 도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상의 올리브 오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근간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베이라 다 세하 올리브 오일은 지중해성 기후가 국토 대부분에서 나타나는 포르투갈의 우수한 품질의 올리브 열매로 착유한다. 신선한 풀 향기와 쌉쌀한 끝 맛을 지닌 올리베리아 다 세하 오일은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하며 생식으로 음용하기에도 좋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이념을 바탕으로 한 올리베이라 다 세하 제품은 포르투갈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올해의 맛과 최상의 소비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휴플레인이 독점 수입하고 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제품은 올리베이라 다세하 올리브유 프리미엄 2(바이오, 고메) ▲올리브유 클레시코 오리지날 올리브유 스프레이 큐비 식초 3(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발사믹) ▲고추기름 피리피리 2종 등이다.

 

먼저 올리브유 프리미엄 2 (바이오, 고메) 27도 저온에서 압착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올리브 본연의 쌉쌀한 맛과 향이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2020 IOCC 대회 및 11개 국제대회에서 금상 및 금메달을 수상한 포르투갈 1위 제품인 고메를 휴플레인을 통해 한국에서도 출시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참고로 올리브유의 가장 최상위단계인 엑스트라버진유는 최상급 단일 품종의 올리브열매를 열처리 없이 정통적인 방식으로 압력을 가하여 맨 처음 짜낸 순수 한 최상급 올리브유로, 어떠한 정제 과정이나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최고의 올리브유로 평가된다.

 

그리고 올리브유 클레시코 오리지날과 올리브유 스프레이 큐비는 소스처럼 여러 요리에 뿌려서 에센스처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스프레이로 다양한 요리에 적용 가능하다.

 

그 외 식초 3종은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발사믹 식초로 구성되어 있고, 고추기름인 피리피리 2종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칠리 고추추출물을 혼합하여 풍부한 향미뿐 아니라, 매콤함을 다양한 요리에 접목하여 즐길 수 있다. 

 

한편 ㈜휴플레인이 독점 수입하는 9종의 제품은 오는 2 22일 이마트에 입점(고메 1)하고, 홈플러스 전국 15개 지점에는 3월 초에 입점(고메, 바이오, 스프레이 큐비, 식초 3, 피리피리 1)을 앞두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