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토건,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에 이어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도 완판

증권 입력 2021-02-15 17:34:31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난해 하반기 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아파트를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한 삼부토건이 지난달 충남 아산시 신창면 일원에서 랜드마크 대단지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을 분양하여 또 한번 완판에 성공했다.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은 충남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140번지 일원에 지하 2~지상 25, 13개 동, 1,016가구로 건축되는 대단지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돼 있다.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1호선 신창역과 온천대로, 45번 국도, 온양순환로 등을 통해 아산 구도심 및 천안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구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규모에 걸맞는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은 물론 자녀의 교육과 보육을 위한 국공립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카페테리아 등도 배치될 예정이다. 그 외 게스트하우스와 주민회의실, 무인택배함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한편 지난해 하반기 최고 경쟁률 11.2 1의 경쟁률를 보였던천안 신방 삼부르네상스는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일대에 지하2~지상25층 총 830세대의 공동주택으로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75, 84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단지 가까이 남천안IC, 남풍세IC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통 예정인 천안당진 고속도로 서천안IC와의 접근성도 좋아 천안논산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 세종시~천안아산~평택을 연결하는 국도 43호선과 KTX천안아산역, 천안종합터미널 등도 가까워 수도권 및 인접한 충청권 지역으로의 광역 이동도 용이하다.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세대를 분양 완판에 성공한 삼부토건은 과거 도로··항만 등 기반시설을 건설하는토목이 주요 사업이었지만 개발사업의 비중 확대와 조기에 분양을 완료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해 나가고 있다.

 

삼부토건 관계자는 지속적인 매출 및 이익 성장세를 바탕으로 자체사업, 기획제안형 프로젝트 등 고수익사업 수주를 추진하는 동시에 부동산 개발업시행업, 연료전지사업 등에 진출함으로써 사업 기반 다각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