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드림, 고객 재테크 맞춤형 리딩정보와 컨설팅 제공

S경제 입력 2021-01-19 16:14:35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클립아트코리아]

최근 들어 많은 금융권 기업들에서 리딩금융 도약에 관심을 기울여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금융기업 전문가들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세계 경제가 혼란에 빠진 상황일수록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성에 대해 더욱 더 심층적으로 전략을 세워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미 재테크를 전문으로 다루는 hopedream(이하 희망드림)이 쉽고 편리하게 주식을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하게 제공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희망드림 관계자는 주식에 관심은 있지만 어려움을 느껴 선뜻 시작하기 어려운 고객분들에게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제 대응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장은 늘 좋은 것이 아니지만 시장이 좋든 나쁘든 늘 기회가 있고 이를 오랫동안 활용하여 스노우 볼을 굴려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희망드림은 고객을 중심으로 하여금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기간보상제를 운영 중이다. 책임기간보상제도란 고객의 안전 및 책임을 위한 제도로 서비스 기간 내에 목표 미달성 시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수석관리 집중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기간이 다되어도 임의대로 종료되지 않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보상제도다.

 

이에 관계자는 주식은 일반적으로 어렵다는 편견이 있지만 초보자들도 주식에 대해서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투자자 본인이 매매해서 실현할 수 있다면 재테크의 꿈을 이룰 수 있게끔 지원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싶다라고 밝혔다.

 

희망드림은 적은 인원만 이길 수 있었던 주식시장에서 고객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선제대응을 하고 있으며 주식에 대한 개념부터 목적 그리고 결과까지 모두 다 기대 이상으로 부응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더 나아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려하는 고객중심의 관점으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방안만을 제공하고 있다.

 

희망드림의 책임기간보상제도에 대한 구체적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