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토건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2순위 청약 실시

S경제 입력 2021-01-06 10:54:4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삼부토건]

삼부토건이 충남 아산시에서 분양하는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2순위 청약 일정이 16일 실시된다.

 

이 단지는 비규제지역인 아산시에 조성돼 청약 및 대출, 세금 등 각종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특히 지난해 ‘12·17 부동산 대책에서 천안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되면서 그에 따른 반사이익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계약금 500만원 정액제(1)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비규제 단지로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다.

 

단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일원에 지하 2~지상 25, 13개 동, 1,01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A 233가구 △59B 36가구 △59C 125가구 △74A 56가구 △74B 92가구 △74C 67가구 △74D 82가구 △83 120가구 △84 205가구로 구성된다.

 

전체 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지만, 3면 발코니와 팬트리,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를 도입해 체감 면적은 크게 넓혔다.

 

입주민을 고려한 섬세한 설계도 적용된다. 일부 타입에서는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방 2개를 침실 통합형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안방과 이어진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배치해 통풍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 규모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은 물론 자녀의 교육과 보육을 위한 국공립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카페테리아 등도 배치될 예정이다. 그 외 게스트하우스와 주민회의실, 무인택배함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인텔리전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집안의 공기 질을 분석해 오염된 공기는 배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자동환기 시스템이 설치되며, 주방에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가 배치된다. 세대 내 방범시스템도 설치된다. 동체 및 자석감지기 시공으로 물체의 움직임이나 이상 동작을 모니터링해 외부 침입을 감시하고 차단할 수 있다.

 

입지 여건도 좋다. 아산남성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도보권 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예정지가 있다. 지하철 1호선 신창역과 온천대로, 45번 국도, 온양순환로 등을 통해 아산 구도심 및 천안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아산현대모터스밸리일반산업단지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천안시가 규제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아산시로 눈을 돌린 수요자들이 많아진 상황이다라며 비규제 반사이익에 따른 집 값 상승이 예상되면서 미리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이 청약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모종동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