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케이, ‘2021 트롯전국체전 콘서트’ 계약 체결

증권 입력 2020-12-23 14:58:42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가 내년에 ‘트롯전국체전’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오케이는 아이피퍼포먼스와 ‘2021 트롯전국체전 콘서트’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롯전국체전 콘서트는 내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각 도시에서 총 15회 열릴 예정이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으로 트롯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아이오케이는 이번 콘서트 개최를 통해 트롯 전성시대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5일 처음 방송된 KBS2 ‘트롯전국체전’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롯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다. 


트롯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트롯전국체전은 첫 방송에서 16.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방송 다음 날까지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참가자들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아이오케이가 트롯전국체전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K-트롯’ 바람을 불러일으킬 주역들이 등장하는 트롯전국체전 콘서트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