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와 연말연시 정주행'…웨이브,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시리즈 등 업데이트

산업·IT 입력 2020-12-23 09:45:48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웨이브의 해리포터 전시리즈 업데이트 기념 이미지. [사진=웨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웨이브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요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위해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인터스텔라', ‘해리포터’ 시리즈 등 인기 영화를 월정액 서비스에 대거 업데이트하고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웨이브는 지난 1일 특별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세 차례에 걸쳐 워너 브라더스 영화들을 공개하기로 했다.


1일 업데이트된 대표작으로는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 '다크 나이트' '맨 오브 스틸' 등 워너 브라더스 영화를 비롯해 '인터스텔라', '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기작이다.


웨이브는 이번 업데이트에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의 'V.I.P,' '싱글라이더', '밀정', '챔피언'을 월정액 서비스에 추가했다.


워너 브라더스의 히어로물 ‘배트맨’과 ‘슈퍼맨’을 포함해 다른 월정액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영화도 22일 2차 업데이트에서 공개했다.


슈퍼 히어로의 상징 ‘배트맨’과 ‘슈퍼맨’ 전편 월정액 관람은 오직 웨이브에서만 가능하며 웨이비 영화관 ‘파도타기’ 탭을 활용해 전편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다.

 

웨이브는 추가로 오는 1월 1일부터 개봉 20주년을 맞은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월정액 영화 리스트에 추가 제공한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들은 시리즈 첫 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2011년 개봉한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총 8편을 별도의 결제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워너 브라더스 영화 이외에도 오스카 시상식에서 ‘기생충’과 쟁쟁한 대결을 펼친 ‘1917’을 비롯해 올해 개봉한 ‘정직한 후보’, ‘오케이 마담’ 등 최신작도 추가 공개한다.


김홍기 웨이브 해외사업부 그룹장은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연말연시 활동이 위축된 이용자분들에게 웨이브 영화관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