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 ‘액티브 뷰티 에디션’ 출시

S생활 입력 2020-11-27 11: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뷰티와 패션의 만남…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붙잡아

[사진= 코스알엑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젝시믹스x코스알엑스 액티브 뷰티 에디션 지난 23 출시했다.

 

국내 올리브영에 이어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코스알엑스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에슬레저룩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젝시믹스의 만남이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세계 누적 판매량 600 개를 돌파한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원스텝 패드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컨셉은퍼포먼스는 경쾌하게, 헬시 뷰티는 간편하게 케어하자, 요가, 운동 외부 활동 발생하는 땀과 피지를 번에 닦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결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실용성과 디자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성의 측면에서 보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진정에 효과적인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그리고 패드를 간편하게 덜어서 사용할 있는휴대용 패드 케이스 구성해 피부에 필요한 가지를 세트로 기획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패드의 심볼 로고와 젝시믹스의 ‘X’ 트렌디한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풀어내 유니크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THE SIMPLE MOVING’, ‘THE COMFORT WEAR’라는 문구를 새겼다. 이는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아이덴티티와 일맥상통하는간편한 무빙, 부드러운 저자극 강조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코스알엑스와 젝시믹스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한층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 “ 고객층이 겹쳐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밝혔다.

 

이어 브랜드 모두 패션, 뷰티 콜라보는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있게 되어 기쁘다. 코스알엑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협업을 지속 확대하겠다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