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투자부캐’ 이벤트…“노후준비+연말정산 세액공제”

증권 입력 2020-11-04 10:27:18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KB증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증권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는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누리며 노후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연금저축 및 IRP계좌 이벤트이다. 최근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부캐’ 이미지를 활용해 증권사 하면 떠오르는 ‘주식투자계좌’가 아닌 세액공제와 노후 준비를 챙길 수 있는 ‘연금계좌’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연금저축 및 IRP계좌의 비대면 계좌 개설과 이벤트 신청만으로도 100%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신규 개설된 계좌에 10만원이상 입금 시 추가 기프티콘을 1장 더 지급한다. 


상품권 지급 혜택도 준비돼 있다. 연금저축 및 IRP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시 합산 금액 순증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1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연금저축 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금액 100만원 이상 시 1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지급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연금부캐계좌 네이밍 짓기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연금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 보유 중인 연금 상품의 수익률이 낮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ETF거래가 가능하고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KB증권의 연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풍요로운 노후를 함께 준비하는 동반자로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Prime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