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철원 리치먼드힐’ 일반분양

S경제 입력 2020-10-30 13:50:2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철원 리치먼드힐]

잇따른 정부의 서울, 수도권 부동산 규제에 따른 투자심리 분산이 지방의 투자로 확대되고 있다.

 

철원군에 12년만의 신규공급이기도 한 철원 리치먼드힐이 그 가운데 하나다.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지포리 227번지에 위치한 철원 리치먼드힐은 대지면적 9,861.00에 지하1층에서 지상 15층 구조의 공동주택 184가구와 근린생활시설 2호실로 구성되어있다.

 

철원아파트 인근에 도보통학 가능한 교육환경과 갈말읍, 동송읍 이중 생활권 프리미엄 단지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 분양단지 인만큼 수요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모든 세대는 4BAY 구조로 환기성이 우수하며 붙박이 가구와 현관 펜트리 가구 배치로 넉넉한 수납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3가지 타입으로 72% 남향배치와 조망을 위한 동간배치, 국도 인접으로 영구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다.

 

다양한 개발호재거리로 강원도 철원리치먼드힐은 실거주 목적의 대기수요가 풍부해 분양 열기가 뜨겁다는 평가다.

 

서울에서 철원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마지막 구간 실시설계 완료 임박으로 서울에서 철원까지 90분 이동이 가능하며, 주변 인프라 형성을 위한 철원군 갈말농공단지에 764억 투자유치, 숙원사업인 철원 국민체육센터 준공, 두루웰 휴양림 개장까지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철원 리치먼드힐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인근에 위치하였으며, 사전 방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 전화 문의 또는 분양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