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아파트 분양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11월 공급예정

S경제 입력 2020-10-21 17:08:36 수정 2020-10-21 17:17:4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쾌적한 주변환경과 단지 내 미세먼지 저감장치 등 각종 첨단시스템 도입

사진=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제공

호남권에 기반을 둔 중견 건설사인 광신종합건설에서 익산 동산동에 오는 11월 중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를 공급한다고 알렸다.

 

수도산 광신 프로그레스는 전라북도 익산시 동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는 지하1~ 지상 28층 규모에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단일면적 84로 구성되어있다. A타입(333세대), B타입(12세대) 345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정남향으로 단지가 배치되어있다.

특히 95% 이상 대부분의 세대가 전국적으로 가장 선호도 높은 4베이 4룸 타입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일조권 및 세대 내부 통풍을 극대화 했다. 세대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팬트리와 광폭 드레스 룸 등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인공지능 홈 IoT 기술을 접목하여 음성명령으로 집안의 가전기구와 각종 정보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가전기기제어가 가능하며 생활정보,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단지에도 여러 특화 시설이 적용된다. 공동현관 자동 출입 ,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차량위치 정보 제공 등이 한번에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과 365일 운영되는 뛰어난 첨단 보안시스템으로 단지 입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또한 고화질 CCTV와 주차관제, 외부LED조명시스템 등으로 설치되어 보안성을 높였다.

 

최근 나빠진 공기 질로 인한 각종 미세먼지 차단 관련 시설, 공동 현관 에어샤워 부스 와 미세먼지 신호등,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 최근 새 아파트 단지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편의시설들이 도입된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센터 또한 눈길을 끈다. 피트니스센터와 GX, 골프연습장, 선큰 커뮤니티 등 각종 공동시설 도입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편리한 입지환경 또한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와 남부시장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으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이리동남초와 이리동산초, 이리동중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유천도서관 또한 건립이 예정되어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자랑한다.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대간선 수변 힐링 보행로는 간단한 산책 및 운동으로 이용하기 매우 편리하며 바로 앞에 위치한 유천생태습지 공원 또한 근접해 운동 및 산책을 여유롭게 즐기며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 수도산 공원 복합커뮤니티 공간 개발이 예정되어있는데 '남부권 복합커뮤니티공간 조성'이라는 특징을 토대로 크게 자연과 생태가 어우러진 자연생태공원, 복합문화센터 기능이 포함된 문화중심공원, 주변 교육시설과 익산의 역사를 연계한 체험학습공원 등으로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예정에 있다.

 

교통사항도 편리하다. KTX/SRT가 관통하는 익산역과 고속버스 터미널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호남고속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진입 및 단지인접 27번국도을 통한 전주 , 완주, 군산등과 빠르게 연결되는 광역교통이용의 요충지이다. 또한 익산 국가산단과 가까워 직주근접또한 매우 편리해 국가 산단 종사자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도 많이 눈여겨 볼만한 현장이다.

 

이처럼 뛰어난 조건을 갖춘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는 11월 중 모델하우스 개관을 예정에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