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아, 퍼블릭에이아이와 AI 교육콘텐츠 발전 MOU 체결

증권 입력 2020-10-13 12:43:43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디모아가 주식회사 퍼블릭에이아이와 ‘클라우드 기반 AI(인공지능) 교육콘텐츠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정부의 초·중·고 단계별 AI 교육 시행에 발맞춰 AI 시대를 주도해 나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함이다.


이날 행사에는 디모아 이혁수 대표, 퍼블릭에이아이 김성중 대표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AI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공급에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와 AI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하며 각종 박람회 및 포럼, 홍보,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기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이혁수 디모아 대표는 “AI 교육의 중요성이 더해지는 시대에 긴밀한 상호협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모아는 코스닥 상장사인 포비스티앤씨의 자회사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유니티코리아, 폴리코리아, 안랩 등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다.


퍼블릭에이아이는 인공지능의 공공화를 위한 딥러닝 전문 개발자 양성 교육기업. 딥러닝 개발자와 교육자를 직접 양성해 체계적이고 준비된 인공지능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