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 신규 BI 개편ㆍㆍ'안심 CHECK'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09-17 17:21:1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휴엔케어 제공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가 유행하면서 감염을 막기 위해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에서 ()삼양인터내셔날의 '휴엔케어'가 있다. 휴엔케어는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와 같은 환경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등의 대형 공공시설을 포함해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숙박업소, 기업, 학교와 학원, 상업시설, 기타 다양한 현장에서 활동하며 기존 해충방제 서비스는 물론 방역 살균소독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최근 휴엔케어에서는 신규 BI 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목성을 높인 동시에 밝고 친근한 긍정적 이미지를 표방하며 고객에게 다가서기 위한 포부를 담았다. 동시에 '안심 Check' 표시를 내세워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겠다는 뜻을 드러내고 있다다.

 

관계자에 따르면 "항상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새로이 담았다"고 한다.

 

또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BI 개편의 의지를 담아 ‘BI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총 450명을 추첨하여 CU, GS25 상품권 등 각종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를 이용해 가능하다.

 

한편, 휴엔케어는 GS그룹 계열사인 ()삼양인터내셔날이 2015년 독자적으로 구축한 브랜드다. 휴엔케어의 휴엔(HUEN)이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의 합성어로 인간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