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더샵 번영센트로’, 오는 15일 견본주택 오픈

S경제 입력 2020-08-14 11:02:3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울산시 남구 야음동 487-8번지 일원에 공급예정인더샵 번영센트로가 오는 15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더샵 번영센트로의 건축규모는 지하 3, 지상 최고 29, 7개동 총 632세대이며, 이 가운데 일반분양은 311세대다. 일반에게 공급되는 세대수는 59 114세대, 7592세대, 84 105세대다청약일정은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 1순위, 24 2순위 접수다.

 

이 단지는 바로 옆에 번영대로가 위치하는 편리한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현재 국가교통위원회 심의 중으로 2027년 개통을 기대하는 트램 2노선이 단지 옆을 지나게 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편리해진다. 

 

교육여건도 인근에 도산초·대현초·야음중·태화중이 위치하며, 대현고, 신선여고 등 명문고, 도산도서관, 울산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삶의 질을 좌우하는 자연환경 역시 우수하다. 선암호수공원과 신선산이 1km 거리에 위치하고 단지 뒤편 여천천을 걸어서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울산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등이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생활편의시설도 단지명에 걸맞게 중심생활의 편리함을 갖췄다는 평가다. 반경 2km 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시설이 있다.

 

남구청 등 공공기관은 물론 울산문화예술회관, 남구국민체육센터 등이 가깝고 각종 병의원, 상업시설들이 풍부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보장한다. 

 

더샵 3.0’ 브랜드 리뉴얼 후 울산에서 첫 사업을 진행하는 포스코건설은 상품성 제고에도 신경 썼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진경산수 테마의 에코가든, 어린이 물놀이장 등 울산 최고의 특화조경을 선보인다. 북카페, 실내놀이공간, 코인세탁실이 연계된 복합문화공간인 온가족카페, 반려동물 케어존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포스코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주택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인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 공기청정, 안전, 첨단생활을 제공한다.

 

특히 놀이터, 스쿨존에 고화질 CCTV, 미세먼지 측정 LED 보안등을 설치하는 등 자녀들에게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단지 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환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실현하고, 초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빌트인 청정환기 시스템(유상옵션)과 공기의 통로인 덕트를 깨끗하게 해주는 항균 황토덕트가 적용된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다양한 선택형 설계로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만족시켜준다.

 

84㎡형에는 알파룸을 마련하여 다용도 룸 또는 대형 팬트리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59㎡형의 드레스룸은 무상옵션으로 파우더룸 분리형과 올인원형을 선택할 수 있고 침실은 일반 침실형과 복도팬트리+스터디룸 통합의 수납강화형 침실(유상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주방에는 흔히 별도 플러스옵션 품목으로 제공되는 인덕션 3구 쿡탑과 주방상판·벽체 엔지니어드스톤 시공을 발코니 확장 품목으로 제공해 입주자들의 만족을 더해준다.

 

지역 부동산 전문가는울산에서 주거인프라가 잘 갖춰져 선호도가 높은 남구에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규 분양으로 대기수요자가 넘쳐나는 가운데 분양권 전매제한을 적용 받지 않는 마지막 단지가 될 것으로 보여 청약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견본주택 관람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12일부터 예약접수)을 통해서만 진행한다. 방문희망일 전일까지 신청해야하며 전화예약은 불가하다. 현장관람을 대신하여 사이버모델하우스도 운영한다.

 

견본주택 방문자들에게는 오픈 3일간 매일 경품응모 행사를 진행,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도 나눠줄 계획이며, 청약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응모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남구 달동 1325-13번지, 번영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