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안전한 수돗물 사용 캠페인' 열어

S생활 입력 2020-07-22 13:47:1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수돗물 유충사태 불안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사용 장려

사진= 깨끗한 수돗물 사용을 위한 대국민 ‘안전한 수돗물 사용 캠페인’ /슈레피 제공

슈레피가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 전국민의 안전한 물 사용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 사격에 나선다.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최근 불거지고 있는 오염된 수돗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대국민 <안전한 수돗물 사용 캠페인>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성 프로모션은 수돗물 유충 사태로 물 사용에 대해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호 물품 지원 차원에서 특별 기획됐다.

특히, 슈레피 워터라인 제품을 함께 기획/제작한 스타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 뜻을 모아 오염된 물 사용의 위험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사용 장려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슈레피는 워터라인 제품 출시 이후 최초로 역대급 할인을 단행해 전국민 모두가 부담 없이 워터케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워터라인인 워터탭, 샤워필터 등 5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며, 클린 워터를 위한 특별 구호 팩인 워터풀팩을 특별 구성하여 42%의 특별가로 제공한다. 구성품은 워터탭, 샤워필터, 미니샤워헤드, 슈레피워터 2, pvc백으로 이뤄졌다. 일부 상품은 한정수량에 한해 판매되며, 프로모션은 21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슈레피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제품 중 스킨케어 샤워필터워터탭2018년도 출시 이후 수 차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워터라인의 베스트 셀러로, 샤워필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5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제공한다.

 

스킨케어 샤워필터는 4중 구조의 깐깐한 워터 필터로 철저한 물관리가 가능하며, 카란듈라와 동백나무씨오일, 녹차수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바디케어 효능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워터탭은 디먼트 필터 역할을 하는 침전필터와 함께 업계 최초로 숯의 일종인 카본(활성탄)필터를 추가해 잔류염소를 제거는 물론, 피부 모공 속 박테리아와 미세먼지 등 인체에 해로운 화학 물질을 제거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세련된 디자인 구조와 LED 램프 적용 등 심미적 기능까지 더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캠페인성 프로모션을 기획한 슈레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클린 워터 라이프를 지향하는 크리에이터 고밤비와 함께 전국민의 안전한 물 사용을 위한 클린 워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세상이 공감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으로 슈레피 워터라인 제품과 함께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