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보드게임카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메뉴와 즐길 거리 선보여

S문화 입력 2020-07-21 15:53:3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히어로 제공

국내 프랜차이즈 보드게임카페인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새로운 놀이 문화공간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드게임카페를 생각할 때, 주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떠올린다. 이외에 식음료 같은 부분에서는 간단한 커피 정도만 떠올리는 것이 보통이다.

 

이에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단순하게 음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음료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메뉴, 칵테일 판매까지 도입해 고객의 기호를 고려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등 일반적인 커피 메뉴를 포함해 스무디, 맥주와 함께 칵테일까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구비했다.

 

, 미니 츄러스나 어니언링과 같은 사이드 메뉴와 함께 핫도그, 팝콘까지 영화관이나 프리미엄 PC방 같은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보드게임을 포함해 카페를 방문한 이들이 즐길만한 놀이시설이 구비돼 있다. 앉아서만 즐기는 보드게임이 아니라 포켓볼이나 다트와 같은 시설을 갖춰 몸을 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즐길 수 있게 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가맹 본사 측은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더 쉽게 창업을 진행하고 지점을 운영하는 것을 돕기 위해 히어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도 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가맹 본사 측은 히어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직원 교육과 같은 번거로운 부분을 개선해 운영할 수 있다.”라며 “애플리케이션 개발 이외에도 보드게임 설명 영상을 직접 촬영해 제작하는 등 가맹점주 분들이 카페 운영 시 어려운 부분이 없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9회말 2아웃등의 자체적인 보드게임을 제작 발표했으며,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카페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제작하는 등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히어로 보드게임카페의 위치나 창업 문의 등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은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