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 리뉴얼 제품 워크샵 'ANADEN WAY' 성료

S생활 입력 2020-06-29 10:35:01 수정 2020-06-29 13:05:2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나덴 제공

프리미엄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지난 22일 부천 아나덴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24일 대전 모임공간국보에서 진행된 전국 가맹점 대상 리뉴얼 제품교육을 진행하는 'ANADEN WA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리뉴얼 제품 워크샵은 ‘GOOD TO GREAT’라는 이름 아래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운영 방향성을 비롯 차후 출시될 신제품 설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전국 아나덴 가맹점주들을 포함해 추후 오픈을 앞둔 예비 점주 등 다수의 인원이 참석한 이번 리뉴얼 워크샵은 아나덴의 제품 설명 외에도 운영 지원 및 비전을 자세히 경험하고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아나덴 김봉우 대표이사가 직접 나선 1부 순서에는 새롭게 탄생한 아나덴의 제품을 설명하고 제작 토대와 출시까지의 과정 등을 상세히 전달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김 대표는 해당 시간을 통해 아나덴의 신제품 런칭 시기는 단순히 왁싱 성수기에 맞춘 시기 설정이 중요한 것이 아닌 안전성과 전문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것임을 강조하며 안전성을 모태로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친 뒤 시중에 선보여 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이어진 2부 순서에는 아나덴R&D 장유경 연구원의 제품 차별성 설명의 시간이 진행됐다. 장 연구원에 따르면 아나덴은 왁싱시술이 단순히 피부 겉면만 다루는 것이 아닌 진피 속 깊숙이 자리한 모()를 다루기 때문에 제품 구성에 있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전제품 약산성,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과 함께 피부자극 반응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 EWG그린 방부시스템의 적용과 알러지 최소화를 위한 고가의 향료를 사용, 왁싱 고객들이 더욱 안전한 시술 및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R&D 연구소 관계자는 "제품 리뉴얼 연구를 진행 하면서 앞으로의 모습들이 더욱 기대된다. 사업의 측면도 있다보니 가격적인 부분은 신경쓰지 않을 수 없었는데 원료 원가를 고민하지 않고 연구할 수 있게 해준 사측의 노력과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이 같은 결과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나덴 측은 "일반 화장품과 달리 왁싱 전과 후 민감한 피부에 사용되는 점 역시 안전성을 필두로 한 제품 개발에 힘쓴 이유"라고 전했다.

 

이어 진행된 순서에는 아나덴 제품 판매에 관한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가맹점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만을 진행하는 아나덴은 수월한 고객유치와 연결되는 판매 전략 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오는 7, 본사에서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 활용과 아나덴 제품 소구점 이용을 통한 활용법 등을 점주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아나덴 측은 "GOOD TO GREAT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현재의 만족하지 않고 최고를 향해 나아감이 중요하다. 이어 현재 제품의 평가가 시중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다고 해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품질 업그레이드를 이뤄내 왁싱 전용제품에 있어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아나덴은 현재 국내 왁싱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지만, 더욱 좋은 제품과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안전한 제품과 좋은 환경을 점주들에게 제공하고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를 가능케 할 수 있다면 지금 현재 제품이나 환경도 과감히 수정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를 실천하는 의미에서 기존제품(GOOD)을 전국 가맹점 원장님과 임직원들이 함께 폐기하는 행사를 가졌다. 당장의 손실은 있지만 앞으로 '제2의 K뷰티문화'로 불리울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는 아나덴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미를 담아 본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 고양화정점 오픈에 이어 슈가링 교육을 통해 더 많은 전문 슈가리스트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