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잇,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0-06-09 13:49:14 수정 2020-06-09 13:49:2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이지잇 제공

()컬쳐히어로가 유튜브 구독자 82 명의 탄탄한 팬덤 층을 보유한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 이어  쉽고, 맛있게 즐길  있는 새로운 밀키트 브랜드 ‘이지잇 (easy eat)’ 론칭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등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있는 식사 키트 제품이다.

 

이지잇 밀키트는 ‘아내의 식탁' 선호도 상위 레시피를 토대로 3종을 출시했다. 대중적인 맛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바질페스토 감바스, 밀푀유 스키야키, 부대찌개로 구성했다. 마트에 가지 않아도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요리 시간을 최소한으로 단축한다. QR 코드를 이용해 조리법, 스타일링이 설명된 추가 영상을 확인할  있다.

 

아내의 식탁에서는 이지잇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한정 기간 구매 혜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밀키트를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해 배송비 부담을 줄인다고 밝혔다.

 

밀키트는 2인이 충분히 즐길  있는 양으로, 아내의 식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   있다. 스노윙 찹스테이크, 우삼겹 떡볶이, 짜수치  6 중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지잇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하므로 밀키트 초보자들이 밀키트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이지잇(easy eat) 밀키트에 만족할  있도록 독보적인 레시피 데이터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