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아파트 내곡 에듀카운티, 우수한 입지조건과 교통개발의 호재

S경제 입력 2020-06-09 09:11:21 수정 2020-06-09 09:16:1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카운티 제공

창원시는 민간투자사업으로 사업비를 투입하고 오는 2021 7 완공을 목표로 지개와 남산을 잇는 도로공사를 진행 중에 있다. 지개남산고속화도로는 현대산업개발()  4개사의 민간투자사업으로  5.4km 창원 주요 외곽도로로 추진되며 개통  북면 일대에서 창원 중심지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있다.

 

교통의 개발로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인근 지역 직장인과 주민들이 신축 아파트가 많은 북면 신도시로 유입되며 이로 인해 도시의 균형 있는 발전과 도심 내부 교통량이 분산되어 더욱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운데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790번지 일원에 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 ‘에듀카운티 교육과 환경, 교통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3.3㎡  파격적인 공급가로 조합원 모집에 나서 많은 사람이 홍보관을 방문, 가입 상담을 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지하 1~지상 25 건물이며 63㎡ 2,057세대, 75㎡ 706세대, 84㎡ 292세대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첨단 광촉매 기술을 적용해 바이러스와 세균, 미세먼지를 저감 시키는 획기적인 친환경 아파트이며 주변 녹지시설로 숲세권의 요소 또한 갖추었다.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는 자녀 교육에 특화된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 ··고교  8곳이 예정되어 있고 단지  강남 대치동 시스템을 적용한 교육시설, 에듀센터 또한 자리 잡게 되어 공교육과 사교육 모두 균등하게 조화를 이룬 곳이다.

 

에듀카운티 입주민 자녀에게는 에듀센터에서 고려대학교 EIE 영어수업과 올림피아드 수학 수업을 2년간 무료로 수강할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수업료 할인 혜택을 받을  있어 사교육비를 절감할  있다.

 

창원아파트 에듀카운티는 내곡 도시개발지구 내에서도 핵심 위치로 주목받고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해당 아파트와 가장 인접하게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은 이곳을 통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문화생활, 레저활동을 누리며 자유로운 여가생활을 보낼  있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주변 마금산 온천을 개발하고 있어 예정대로 진행되면 더욱 많은 인구 유입과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으로 지역경제가 더한층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듀카운티 주택홍보관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14번지,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5 오픈  많은 사람이 가입 상담을 받기 위해 줄을 잇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