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로 뉴노멀 시대 라이프스타일 제시

부동산 입력 2020-06-04 14:12:1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세계건설이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공급하는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거실 모습. [사진=신세계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주거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사회현상이 계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이제 주거시설을 고를 때 나의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요소를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건설업계 역시 삶의 질을 높이는 상품설계와 특화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건설의 라이프스타일 주거브랜드 빌리브가 대표적이다. 실제 신세계건설은 나에게 가장 충실한 인간적인 집을 설계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설계와 차별화된 외관, 조식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주거서비스를 적용하고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대우건설, 현대건설 등의 메이저 건설사 역시 이 같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는데 힘쓰고 있다. 대우건설은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정립하고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 했으며, 대림산업은 최근 기술,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맞춤 주거 플래폼을 공개했다. 현대건설 또한 얼마 전 새로운 컨셉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적용한 힐스테이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는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일하는 디지털 유목민을 뜻하는 디지털 노마드, 사람과의 접촉을 지양한다는 의미의 언택트현상 등을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만들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는 주거공간을 단순히 쉬는 공간 벗어나 일을 하는 장소, 운동할 수 있는 장소 등 여러 의미로 변화시키고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주거 트렌드가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신세계건설이 6월 중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각종 특화설계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세컨드하우스와 휴양을 원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특화설계와 주거서비스가 곳곳에 적용될 계획이다.

 

빌리프 패러그라프 해운대는 먼저 주거공간을 휴양지의 호텔이나 리조트처럼 휴식과 영감의 원천이 되는 공간으로 꾸민다. 이를 위해 호텔형 디럭스 욕실 등 리조트룩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조망을 극대화한 유리 커튼월 설계를 적용해 집안 어디서든 해운대 바다 및 조망이 가능하게 했다. 또 독립된 공간을 누릴 수 있는 복도식 설계를 도입하고, 주방과 다이닝 공간을 분리하는 등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개념도 더욱 강화했다.

 

여기에 단지는 다채로운 최고급 커뮤니티를 마련해 굳이 집 밖을 나가지 않고도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일상을 선사할 전망이다. 해운대 바다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는 최상층에는 층고 7.5m 높이의 인피니티 풀과 클럽라운지, 듀플렉스 사우나가 구성되며 4층에는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멀티 라운지, 가든 테라스 등이 구성된다.

 

이 밖에도 단지는 카셰어링, 실청소, 드라이클리닝, 케이터링 등 삶의 질을 높여줄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된다. 특히 해운대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특화 서비스인 프리미엄 요트 연계 서비스로 조금 더 특별한 삶을 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는 새롭게 도래할 뉴 노멀 시대에 맞춘 최고급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주거시설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차별화된 주거공간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도입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상품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는 현재 부산과 서울에 각각 갤러리를 마련해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내부평면(VR), 컨시어지 서비스 등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의 구체적인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강좌 및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패러그라프 부산 갤러리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센텀고등학교 옆)에 위치하며, 패러그라프 서울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1 네이처 포엠 빌딩 2(청담동 명품거리)에 마련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