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PICK] 소비자들의 충성도, 스타벅스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카드픽 입력 2020-05-27 17:01:55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번 사건(?)은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하나의 소비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생긴 현상인데요. 본래의 취지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증정품을 제공하는데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증정품 이벤트가 이제는 '단기간 고액 아르바이트 현상(제공받은 사은품에 웃돈을 얹어 판매하는 행위)'으로 변모하고 있는데요. 사회적 현상에 빠르게 대응하는 스타벅스, 이번엔 어떤 조치를 내놓을까요?


디자이너 양지영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