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함께일하는재단,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

S생활 입력 2020-05-20 17:01:4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전달식

유류비 등 1억 원 지원

사진=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에쓰-오일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께일하는재단이 지난 20 여의도 한강공원에서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기금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안종범 에쓰-오일 수석 부사장과 송현섭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 4팀이 참석했다.

 

2020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들에게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차량 유류비 지원을 통해 초기 안정적인 사업 정착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2018년도부터 시작된 지원사업은 2018, 2019 40 , 2020년에는 52 팀의 푸드트럭이 사업의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서류심사, 현장실사를 거쳐 선발되었다. 선발된 팀에게는 팀당 150만 원 상당의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과 푸드트럭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한다.

 

지난 지원사업에 선정된 푸드트럭 사업자들은 "유류비 지원으로 장거리 영업에 부담을 덜어 매출이 늘었다", "유류비 지원 덕에 걱정 없이 영업을 있어서 감사했다" 등의 지원에 감사하는 영상을 에쓰-오일과 함께일하는재단에 전달했다.

 

송현섭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인해 푸드트럭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들에게 유류비 지원과 같은 실질적인 도움을 있도록 힘쓰겠다."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